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 의상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왜 오수재인가] SBS 드라마에 빠져 있는데요. 변호사역을 맡은 서현진의 의상에 눈이 가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그러실 거라 생각이 들어요.오늘은 서현진 의상 정보에 대해 공유해볼까 합니다. 

 

서현진 의상 (출처 : SBS 공식 홈페이지)

약간 뜬금없는 키스신이 었지만 심쿵하는 장면이었어요. 이 장면에서 입은 의상은 아보아보(AVOUAVOU)WOOL SILK BOAT NECKLINE CROP TOP과 WOOL SILK PENCIL SKIRT 제품입니다.

 

 

서현진 의상 (출처 : avouavou 공식홈페이지)

사진으로 볼 때 원피스인가 투피스인가 했는데 투피스라고 합니다. 크랍 기장감의 상의는 상동부터 허리라인까지 여유 있으면서도 슬림해 보이는 H라인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하의는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미디 기장으로 슬림한 레그라인을 돋보이게 해 줍니다.

 

 

서현진 의상 (출처 : SBS 공식 홈페이지, 출처 : avouavou 공식 홈페이지)

강의할 때 입은 서현진 의상입니다. 피치 색상이 굉장히 예뻐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 의상도 avouavou 제품입니다. 상품명은 SILK DOUBLE JACKET, SILK SLIM-LEG PANTS입니다.

 

 

서현진 의상 (출처 : avouavou 공식 홈페이지)

세련되고 포멀한 분위기가 인상적인데요. 재킷은 힙을 살짝 덮는 기장이고 슬림한 핏입니다. 팬츠는 살짝 부츠컷으로 다리라인을 길어 보이게 해 줍니다. 로퍼, 하이힐 등 다양하게 매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왜오수재인가 서현진 의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