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뉴발란스 키즈 모자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무더운 6월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무더운 6월에 꼭 필요한 용품은 모자인데요. 밖에서 뛰어노는 걸 좋아하는 두 명의 남자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반드시 필요하더라고요. 오늘은 이번에 구매한 뉴발란스 키즈 모자 구매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모자 구매 후기

뉴발란스-키즈-모자
뉴발란스 키즈 모자

이번 바다 여행 갔을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바다에 가면 그늘이 없어 모자가 꼭 있어야 하겠더라고요. 버킷햇으로 구매했는데 캡 모자보다 햇빛을 잘 막아줘서 좋았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모자

31개월 둘째 아이가 쓴 모습이에요. 31개월, 43개월 두 아이 모두 052 사이즈(평균 5세 ~ 6세)를 선택했습니다. 아이는 빨리 커서 좀 큰 사이즈로 선택했어요. 내년까지 쓸 수 있을 것 같아 보여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탈부착 가능한 턱끈이 달려 있어 잃어버릴 염려가 없었어요. 

 

 

 

뉴발란스 키즈 모자 디테일

스타일 코드 : NK8BCS409U
컬러 : (35) Beige
소재 : 폴리에스터(100%)
제품 특징 : 22년 S/S 신상품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턱끈이 달린 시어서커 버킷햇입니다.
사이즈 : 050(평균 4세 ~ 5세), 052(평균 5세 ~ 6세), 054(평균 6세 ~ 8세), 056(평균 8세 ~ 9세)
가격 : 39,900원

앞에 조그만 뉴발란스 로고가 있습니다.

소재가 여름 모자다 보니 얇고 시원한 소재예요. 아이들도 쓰는데 거부감 없이 썼습니다. 

 

 

뒤에는 'new balance'라고 크게 쓰여 있습니다.

 

 

안에는 탈부착 가능한 턱끈이 달려있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아시겠지만 갑자기 모자가 날아갈 수도 있고 던져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뉴발란스 키즈 모자 (출처 :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

뉴발란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흰색도 있어요. 아주 하얀 흰색이라 때가 잘 탈 것 같아서 베이지로 선택했습니다. (아이들이 쓰는 거라 금방 때가 탈 것 같았거든요.) 관리만 잘한다면 이 색상의 모자를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유아 모자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